본문 바로가기
맛보고 즐기고

[온천집 스키야키] 압구정 로데오 맛집

by 돈불이 2023. 6. 12.
728x90

안녕하세요.

호기심 많은 N잡러 돈불이에요. 아주 오랜만에 압구정 로데오 거리를 가봤는데요, 코로나 전으로 돌아가고 있는 느낌이 들정도로 예쁘고 근사한 펍과 카페 식당이 즐비했어요.

오늘은 압구정에서 나름 맛집으로 유명한 스키야키 집인 온천집 스키야키에 가봤어요. 입구에 커다란 살구 나무가 있고 온천과 등으로 

꾸며놨는데 정말 근사했어요. 내부도 고급지고 조용해서 소모임갖기에 너무 안성 맞춤인 곳이었어요.

 


온천집 스키야키 (압구정 로데오역 5번출구에서 650미터)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2길 43 온천집 스키야키 
연락처:  0507-1353-7834
영업시간: 월~일 11:30~21:30 / 15:00~17:00 브레이크타임
메인메뉴:
온천집 스키야키 설화 한우코스 150g 84,000원
온천집 스키야키 한우코스 150g 74,000원
온천집 스키야키 스페셜 코스 150g 64,000원
온천집 프리미엄 샤브샤브 200g 39,000원
온천집 한우 샤브샤브 200g 44,000원
단체석, 발렛파킹, 예약 가능

온천집 스키야키 내부 외부 인테리어

온천집 스키야키는 입구부터 매우 인상적이었어요. 원래 주택이었던 곳을 식당으로 개조해서 쓰고 있는 느낌이었는데 마당에 서있는 커다란 살구나무와 온천이 저녁 분위기에 딱 어울렸어요. 다음에는 정원에 있는 테이블에서 식사를 해보고 싶더라구요.

온천집 스키야키 입구

입구로 들어가는 길에 나무로된 목등이 운치를 더 살려주는 것 같았어요. 바닥에 살구가 떨어져 있는데 너무 예뻐서 디스플레이해놓은 소품인줄 알았어요. 입구부터 두근두근!!

온천집 스키야키라는 이름에 걸맞게 정원을 온천으로 꾸몄는데 그럴싸했어요. 일보ㆍ 온천에 와있는 기분도 조금 들었어요ㅎㅎ

실내도 일식 분위기에 맞게 정갈하고 깔끔했어요. 물소리가 나도록 우물을 만들어 놓았는데 식당 분위기와 너무 잘 어울렸어요. 조금 아쉬웠던 점은 다다미처럼 다리를 넣고 앉는 의자가 아니라 바닥에 앉는 형태라 오래 앉아있긴 조금 불편했어요.


온천집 스키야키 메뉴

온천집 스키야키는 한우 코스가 대표메뉴인데 저희는 샤브샤브가 더 먹고 싶어서 온천집 프리미엄 샤브샤브를 주문했어요. 샤브샤브 육수는 하나는 두유가 들어간것과 다른 하나는 커리 맛이 나는 것을 시켰어요. 

소고기가 확실히 육질이 두껍고 신선하더라구요.

기본 찬으로 파절이, 청포도퓨레?, 오이 등이 나오고, 고기를 찍어먹을 계란이 나와요. 

야채는 표고버섯, 배추, 송이버섯, 호박 등이 나와요. 고기 위에 삼을 얹어주는 것도 좀 특별했어요. 고기와 야채를 거의 다 먹은 후 국수를 넣어서 끓여먹으니 배가 너무 부르더라구요.

3인분을 시켜서 야채와 고기 각각 세개가 나왔어요. 양도 푸짐하고 고기질도 아주 좋았어요. 

친구들이 육회를 좋아해서 유자가 들어간 육회를 시켰어요. 데코레이션이 정말 예쁜 집이었어요. 육회 맛도 신선하고 질기지 않아 순삭했더랬죠?

 

온천 스키야키 유자소스 육회

인당 약 6만 5천원 정도 나왔구요, 가격이 좀 있지만 그만큼 퀄리티도 좋았어요. 

데이트나 특별한 모임이 있는날 미리 예약하시고 가시면 좋을 곳이에요.

반응형

댓글